현대홈쇼핑, 심야특별전 '한 여름밤의 꿈' 진행

입력 2009-08-10 10: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홈쇼핑이 최근 열대야 현상이 시작되면서 심야시간을 활용한 마케팅을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10일 "오는 11일부터 16일까지 총 7시간 동안 심야 뷰티 특별전 '한 여름밤의 꿈'을 진행, 열대야에 지친 여성 고객들에게 타켓으로 밤 10시~새벽 2시 사이에 화장품, 명품, 언더웨어, 보석 등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특별전에서는 세익스피어의 희곡 '한 여름밤의 꿈'을 테마로 방송 도중 재즈, 플룻, 아카펠라 공연을 보여주고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퓨전연극 '햄릿의 한여름밤의 꿈' 관람 티켓을 경품으로 증정한다.또한 쇼핑 혜택도 풍성하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특별전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는 11일과 12일 밤 11시 40분에 방송하는 까샤렐 브라팬티 세트(16만9000원)는 기존 6종 세트 구성에 한 세트를 추가로 증정하고 자동주문전화(ARS) 이용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증정한다.

또한 12일 밤 12시 40분에 방송하는 캐럿투 플로라 액세서리 세트(19만9000원)는 방송 중 주문고객에 한해 팔찌를 추가로 증정한다.

현대홈쇼핑 방송제작팀 신정아 책임프로듀서는 "열대야로 잠 못 이루는 여성 고객들을 위해 뮤직 퍼포먼스와 볼거리가 가득한 특별전을 기획했다"며 "특히 단순한 상품 판매 방식을 벗어나 문화 코드와 접목시킨 감성적인 방송을 시도해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과 정서적인 풍요로움을 동시에 선사한다는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故 휘성 빈소 차려졌다…삼성서울병원장례식장도 공지
  • '손흥민 도움' 토트넘 극적인 2점차 승리…유로파리그 8강 진출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14:03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1,000,000
    • -1.81%
    • 이더리움
    • 2,791,000
    • +0.65%
    • 비트코인 캐시
    • 484,200
    • -4.21%
    • 리플
    • 3,385
    • +2.48%
    • 솔라나
    • 184,300
    • +0.49%
    • 에이다
    • 1,044
    • -2.34%
    • 이오스
    • 735
    • -0.54%
    • 트론
    • 333
    • +0.91%
    • 스텔라루멘
    • 405
    • +2.79%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390
    • +1.58%
    • 체인링크
    • 19,660
    • +0.67%
    • 샌드박스
    • 409
    • +1.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