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가 키즈(Kids) 마케팅을 본격화한다.
하나투어는 11일 "세계적인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www.kidzania.co.kr)와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본격적인 키즈 마케팅에 뛰어들었다"고 밝혔다.
키자니아는 3세부터 15세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독특한 가족오락 공간으로 어린이들이 어른이 되어 스스로 본인이 원하는 직업을 체험하는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다.
모든 도구와 시설을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3분의 2크기로 축소한 도시에서 파일럿, 주방장, 아나운서, 은행원, 소방관 등 약 90여 개의 직업을 체험할 수 있다.
하나투어는 여행 속성 관련테마인 '시티 투어 버스'에 입점, 어린이들은 하나투어 유니폼을 착용하고 투어가이드나 여행객 체험을 하게 된다.
하나투어 마케팅팀 한정훈 팀장은 "아이들의 미래를 이끌어갈 직업 중 하나인 여행업을 대표해서 직업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은 의미있는 사업"이라며 "키자니아에서의 즐거운 경험을 통해 여행업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고, 하나투어가 아이들에게 보다 친근한 여행 브랜드로 다가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멕시코 시티, 몬테레이, 도쿄, 리스본 등에 이어 전세계에서 8번째로 문을 여는 키자니아 서울은 오는 12월 잠실 롯데월드 내에 오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