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더웨이, 장충동 왕족발 상품 독점 출시

입력 2009-08-12 09:4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바이더웨이는 외식업체 '장충동 왕족발'과의 제휴를 통해 독점상품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장충동 왕족발은 전국에 170여개 가맹점을 운영중인 곳으로 20년 간 고유의 맛을 유지하며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자체 공장이 HACCP 인증까지 받으며 안전식품으로 한번 더 자리매김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미니족(300g/5300원) 1종으로 장충동 왕족발 고유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며, 한 손으로 들고 먹기 편할 정도의 크기로 출시됐다.

바이더웨이는 또한 머릿고기(200g/5500원), 모듬세트(400g/8900원) 2종을 이달 내 연이어 출시하여 해당 상품 라인업을 빠르게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바이더웨이 상품3팀 김성주 팀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한정된 장소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족발 상품을 바이더웨이 전국 1400여 매장에서 24시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게됐다"며 "외식 브랜드와의 제휴는 각 사 브랜드 홍보 측면, 추가 매출 측면 그리고 소비자 혜택 측면에서 모두 만족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어 향후 추가적인 제휴 모델 개척에 더욱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이더웨이는 지난 5월 ‘홍초불닭’ 제휴상품 출시 3개월여 만에 후속상품을 선보이며 외식 브랜드와의 제휴 사업에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서울 폭설로 도로 통제…북악산로ㆍ감청동길ㆍ인왕산길ㆍ감사원길
  • 단독 삼성화재, 반려동물 서비스 재시동 건다
  • 美ㆍ中 빅테크 거센 자본공세…설 자리 잃어가는 韓기업[韓 ICT, 진짜 위기다上]
  • 재산 갈등이 소송전으로 비화…남보다 못한 가족들 [서초동 MSG]
  • 트럼프 관세 위협에… 멕시코 간 우리 기업들, 대응책 고심
  • 韓 시장 노리는 BYD 씰·아토3·돌핀 만나보니…국내 모델 대항마 가능할까 [모빌리티]
  • 비트코인, 9.4만 선 일시 반납…“조정 기간, 매집 기회될 수도”
  • "팬분들 땜시 살았습니다!"…MVP 등극한 KIA 김도영, 수상 소감도 뭉클 [종합]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09:3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790,000
    • -2.28%
    • 이더리움
    • 4,650,000
    • -3.59%
    • 비트코인 캐시
    • 688,500
    • -1.78%
    • 리플
    • 1,942
    • -3.67%
    • 솔라나
    • 322,900
    • -3.03%
    • 에이다
    • 1,325
    • -2.36%
    • 이오스
    • 1,098
    • -3.94%
    • 트론
    • 274
    • -1.08%
    • 스텔라루멘
    • 603
    • -15.0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650
    • -3.22%
    • 체인링크
    • 24,200
    • -1.83%
    • 샌드박스
    • 837
    • -14.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