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VLUU는 ‘희망의 출사’라는 주제로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출사 MT를 진행한다.
이번 출사는 드라마 및 영화 촬영장소로 유명한 경기도 양평 두물머리와 아름다운 연꽃이 장관을 이루는 세미원에서 열린다.
출사 프로그램은 광각렌즈를 이용한 풍경촬영 및 인물 사진 촬영 실습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품평회를 개최해 각자 촬영한 사진에 대한 평가를 나누는 등 활발한 논의를 통해 보다 특별한 의미의 사진 여행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출사에서 촬영된 사진은 ‘희망의 선물’이라는 주제에 걸맞게 삼성 VLUU의 공식 카페 ‘블루스타일(http://cafe.naver.com/vluustyle)’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사진전을 통한 후원금 모금 활동에 활용된다.
사진 출품자 및 일반 회원이 카페 사진전에서 사진을 관람한 후 구입의사를 밝히면 이를 인화해 액자로 제작해 전달할 계획이다.
여기에서 발생한 수익금 전액은 국제 어린이 구호단체 ‘월드비전’의 후원 및 기부 프로그램을 통해 전 세계 어린이들을 후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삼성 카메라유저가 아니더라도 사진을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오는 16일까지 삼성 VLUU의 공식 카페 ‘블루스타일’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