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부설 삼성교통안전문화연구소는 자가 운전고객과 가족의 교통안전을 위해 '가족사랑 교통안전 온라인 웹진'을 발간하고 교통 안전 캠페인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Safe Life, Happy Forever'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과 함께 올바르고 안전한 교통안전 문화를 정착시켜 나가기 위해서 마련한 것이다.
캠페인 대상은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에 가입한 고객 약 400만명이며, 8월부터 월 2회에 걸쳐 교통안전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고객의 이메일을 통해 제공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웹진 8월호에서는 '장마, 자동차도 힘듭니다'라는 주제로 장마철 자동차 관리 방법, 안전운전 방법등에 대한 소식을 일목요연하게 소개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교통사고로부터 고객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서 교통안전 웹진을 발간하게 됐다"며 "이를 계기로 교통안전문화 개선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