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 생명이 고객의 행복을 상징하는 '스마일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돌입했다고 13일 밝혔다.
1차 캠페인에서 'AIA'를 굳건한 믿음의 상징인 '산(山)'으로 표현했다면, 이번 2차 캠페인 '스마일 캠페인'은 'AIA'를 스마일 모양의 이모티콘 (^l^) 으로 형상화해 대중적인 친근함을 강조할 전략이다.
이번 스마일 캠페인은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의 환한 미소와 함께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TV 및 옥외 광고 외에도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모바일 이벤트로 구성됐다.
특히 모바일 이벤트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무료로 문자를 보낼 수 있는 '스마일 문자' 이벤트와 AIA TV광고 동영상 속 스마일 이모티콘을 모으는 'AIA 미소모으기' 이벤트로 준비돼, 8월 14일부터 다음 달 24일까지 AIA 생명의 홈페이지( www.aia.co.kr )에서 진행된다.
'스마일 문자'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행사기간 동안 매일 10명씩 총 420명에게 스타벅스 음료 쿠폰이 지급되며, 'AIA 미소모으기'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SONY 핸디캠을, 100명에게는 맥스무비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