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솔루션 기업 한국EMC는 국내 파트너를 위한 온라인 영업 지원 시스템 ‘채널 익스프레스’ 한글화를 전격 런칭했다고 18일 밝혔다.
EMC 공식 파트너사가 EMC 제품 및 서비스 판매를 위해 지난 2006년부터 전 세계적으로 사용해온 온라인 영업지원 시스템 ‘채널 익스프레스’는 판매제품 거래 등록은 물론 견적구성과 가격 조정 및 주문 등 일련의 영업 프로세스를 자체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
한국EMC는 지금까지 영어로만 입력 가능했던 채널 익스프레스 프로그램을 전면 개편하여 100% 한글을 지원하고 파트너사와 영업 인력 간의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개선했다.
한국EMC 파트너 사업본부 총괄 권태준 상무는 “한국EMC는 그 동안 본사에 국내 시장과 파트너들의 요구사항 및 특성에 부합하는 지원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요청해왔으며 이에 EMC 아태 지역 차원에서 약 8백만 달러를 투자, 완벽한 한글 지원 체계를 갖추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