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맥주는 2010년 S맥주 공식 모델로 활동할 재원을 선발하기 위한 ‘제 2회 이기적인 S맥주 Stylish 모델 선발대회’ 참가자를 오는 9월 27일까지 S맥주 홈페이지(www.s-beer.com/s_girl)를 통해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만 19세 이상의 국내 거주 여성이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오는 9월 27일까지 프로필 사진과 간단한 자기소개서를 제출한 참가자들 대상으로 1차 서류심사를 진행하며, 2차 면접심사를 통해 본선 진출자를 선발하고 3차 최종심사를 거쳐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회사측은 최종 우승자와 본선 진출자들에게 다양한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2010년 하이트맥주의 다양한 공식 행사에 S맥주의 공식 모델로서 참석하며 CF 및 화보 촬영, 방송 출연 등의 기회가 주어진다.
실제로 2008년 S맥주 모델선발대회 우승자인 김은선(25)은 S맥주 광고 모델로 활발히 활동하며 본격적인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다. 특히 얼마 전엔 하이트맥주의 S맥주와 스타우트가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Branded Entertainment Marketing) 차원에서 제작해 Mnet을 통해 방영한 리얼리티드라마‘Star Secret Life’ 주인공으로 발탁돼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 밖에도 올해 모델 선발대회 참여한 여성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의류교환권, 영화 및 뮤지컬 예매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마케팅팀 박종선상무는 "이번 행사는 20대 초ㆍ중반 젊은 여성들의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삶에 대한 열정과 도전 정신을 지원하며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는데 의의가 있다"며 "모델 도전 참가자뿐만 아니라 S맥주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이 함께 즐기며 호흡할 수 있는 즐거운 축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