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창립 30주년 기념 ‘불새버거’ 출시

입력 2009-09-01 11: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리아는 올해 창립 3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기획 제품 ‘불새버거’를 1일 출시, 전국 780여 개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불새버거는 30년간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을 받은 불고기버거와 새우버거가 나란히 들어있는 버거로 통통한 새우살이 씹히는 맛이 일품인 후레쉬한 ‘새우버거’와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특제 소스와 소고기를 사용한 ‘불고기버거’를 한 번에 모두 맛볼 수 있으며, 포장지에는 두 가지 버거의 맛을 잘 느낄 수 있도록 먹는 방법과 순서를 표시하는 등 재미를 더했다.

또한 롯데리아는 지난 4월부터 계속 진행해왔던 30주년 기념 팩의 하이라이트로 ‘불새버거’, ‘텐더그릴치킨’, ‘양념감자’, ‘치즈스틱’, ‘콘샐러드’, ‘콜라’, ‘레모네이드’로 구성된 ‘불새팩(Pack)’을 9월 한 달간 약 19% 정도 할인된 1만2300원에 판매한다.

더불어‘불새버거’ 출시를 기념해 불새버거 세트 또는 불새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약 7000원 상당의 다양한 할인혜택이 담겨있는 쿠폰 북을 함께 무료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지난 30년 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많이 받아온 베스트셀러 제품을 한번에 맛 볼 수 있는 제품을 통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불새버거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외식산업의 대표 선두주자로 책임을 다하며, 최상의 맛과 서비스 제공에 만전의 노력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2,133,000
    • -0.71%
    • 이더리움
    • 2,799,000
    • +0.5%
    • 비트코인 캐시
    • 490,400
    • -0.93%
    • 리플
    • 3,420
    • +3.23%
    • 솔라나
    • 185,500
    • -0.05%
    • 에이다
    • 1,063
    • +0.09%
    • 이오스
    • 742
    • +0.27%
    • 트론
    • 328
    • -1.5%
    • 스텔라루멘
    • 411
    • +4.3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150
    • +1.35%
    • 체인링크
    • 20,330
    • +3.78%
    • 샌드박스
    • 414
    • +2.2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