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창립 30주년 기념 ‘불새버거’ 출시

입력 2009-09-01 11: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리아는 올해 창립 3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기획 제품 ‘불새버거’를 1일 출시, 전국 780여 개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불새버거는 30년간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을 받은 불고기버거와 새우버거가 나란히 들어있는 버거로 통통한 새우살이 씹히는 맛이 일품인 후레쉬한 ‘새우버거’와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특제 소스와 소고기를 사용한 ‘불고기버거’를 한 번에 모두 맛볼 수 있으며, 포장지에는 두 가지 버거의 맛을 잘 느낄 수 있도록 먹는 방법과 순서를 표시하는 등 재미를 더했다.

또한 롯데리아는 지난 4월부터 계속 진행해왔던 30주년 기념 팩의 하이라이트로 ‘불새버거’, ‘텐더그릴치킨’, ‘양념감자’, ‘치즈스틱’, ‘콘샐러드’, ‘콜라’, ‘레모네이드’로 구성된 ‘불새팩(Pack)’을 9월 한 달간 약 19% 정도 할인된 1만2300원에 판매한다.

더불어‘불새버거’ 출시를 기념해 불새버거 세트 또는 불새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약 7000원 상당의 다양한 할인혜택이 담겨있는 쿠폰 북을 함께 무료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지난 30년 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많이 받아온 베스트셀러 제품을 한번에 맛 볼 수 있는 제품을 통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불새버거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외식산업의 대표 선두주자로 책임을 다하며, 최상의 맛과 서비스 제공에 만전의 노력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334,000
    • +0.14%
    • 이더리움
    • 4,826,000
    • -0.31%
    • 비트코인 캐시
    • 539,500
    • -2.44%
    • 리플
    • 669
    • +0%
    • 솔라나
    • 205,300
    • -0.29%
    • 에이다
    • 565
    • +2.36%
    • 이오스
    • 810
    • -0.25%
    • 트론
    • 180
    • +2.27%
    • 스텔라루멘
    • 129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150
    • -2.13%
    • 체인링크
    • 20,120
    • +0.1%
    • 샌드박스
    • 460
    • -1.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