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위 건식 브랜드 '뉴트리라이트' 첫 광고캠페인

입력 2009-09-01 12:2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암웨이가 판매하는 국내 건강기능식품 매출 1위 브랜드인 뉴트리라이트가 첫 광고캠페인을 시작한다.

뉴트리라이트는 2008년 국내 매출 약 3000억원을 기록한 건식 선도 브랜드로 이번 캠페인은 암웨이 매출의 43%를 차지하고 있는 뉴트리라이트의 인지도를 제고해 지속 가능한 강력한 브랜드 자산으로 구축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TV광고는 '뉴트리라이트적인 생각의 시작'과 '씨앗에서 완제품까지'라는 두 편의 소재를 번갈아 보여준다.

75년간 식물영양소(Phyto-Nutrients)에 대해 연구해온 뉴트리라이트의 역사와 최고의 식물원료를 얻기 위해 설립 초기부터 자사 소유의 유기농 농장에 직접 씨앗을 뿌려 원료작물을 재배하고 완제품 제조까지 책임지는 뉴트리라이트의 브랜드 철학을 스토리텔링식으로 전달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시리아서 IS 추정 공격에 미군 등 3명 사망…트럼프 “매우 강력한 보복”
  • 지갑 닫아도 가심비엔 쓴다…홈쇼핑업계 고급화 '승부수'
  • 취업 문턱에 멈춰 선 2030…‘일하지 않는 청년’ 160만명 눈앞
  • 주담대 막히자 ‘마통’ 쏠림…5대은행 잔액 41조, 3년 만에 최대
  • 금융자산 10억 부자 47.6만명…유망 투자처로 '주식' 꼽아
  • "공적주택 110만호 공급"…규제 풀고 빈 건축물 활용 [관심法]
  • ‘미쳤다’는 말까지⋯영·미·프 언론이 본 ‘불수능’ 영어
  • 오늘의 상승종목

  • 12.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2,794,000
    • -1.19%
    • 이더리움
    • 4,607,000
    • -0.43%
    • 비트코인 캐시
    • 850,000
    • -0.58%
    • 리플
    • 2,976
    • -1.23%
    • 솔라나
    • 194,700
    • -1.52%
    • 에이다
    • 595
    • -2.62%
    • 트론
    • 414
    • +2.22%
    • 스텔라루멘
    • 345
    • -3.09%
    • 비트코인에스브이
    • 28,960
    • -1.73%
    • 체인링크
    • 20,000
    • -2.34%
    • 샌드박스
    • 191
    • -3.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