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년에 비해 짧아진 추석연휴를 앞두고 내비게이션 업체들이 편리하고 안전한 귀성길을 위한 고객 사은 이벤트 및 업데이트 제공에 한창이다.
업그레이드를 통해 통행료가 반영된 서울·춘천간 민자고속도로부터 서광산IC, 백양사IC, 북진천IC, 마곡사IC 등 전국의 신규 및 변경 도로 1천여곳이 반영된다.
실제와 유사한 전국 주요 분기점, 인터체인지(IC), 로터리, 고가, 지하차도 등의 3D확대도 및 급커브지역, 사고다발지역, 안개지역, 높이제한지역, 방지턱, 합류도로 등의 위험지역이 업그레이드돼 고객들의 안전운행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10월 추석을 맞이해 9월 최신 도로정보와 위험지역을 향상된 3D확대도와 함께 제공한다"며 "고객들의 편리한 안전운전을 하기위해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AP시스템은 지난 4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에서 맵피 AP1 8GB 내비게이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블랙앤데커 차량용 청소기를 증정한다.
7인치 화면의 맵피 AP1은 교통 체증이 우려되는 경로는 우회 탐색해 주기 때문에 귀향길 안전운전에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GS이숍, CJ몰, 롯데아이몰, Hmall, 옥션, 인터파크, G마켓, 11번가 등 총 12개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할인권 증정 제품은 지능형 음성인식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보이스 3.0'과 '파인드라이브 스타일' 이며 스타일 제품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2만원 상당의 AITS 단말기 '티엔이지(Tn easy)' 총 5대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는 기간 내 온라인쇼핑몰 해당 제품 구매고객이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후 제품을 등록하면 경품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AITS의 마케팅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가을 나들이 철을 맞아 차량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내비게이션과 하이패스 단말기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