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2010년형 김치냉장고를 출시한 대우일렉이 주부들의 입소문을 활용하는 파워블로거 마케팅에 들어갔다고 16일 밝혔다.
대우일렉은 이날 김치 냉장고 클라쎄 체험단인 '클라쎄 프로 4기'의 발대식을 갖고 8주간의 홍보활동을 시작했다.이번 체험단은 지난 8월 클라쎄 홈페이지의 이벤트 코너를 통한 모집 및 주부들이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를 심사해 이른바 '파워 블로거'들을 개별 선별하는 과정을 거친 최종 5인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2010년형 김치냉장고 클라쎄를 8주간 사용하면서 대우일렉 홈페이지에 있는 클라쎄 프로 코너 및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체험기를 작성하게 되고 이번 체험단 미션을 완수한 블로거 전원에게 제품을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한국판매본부 장인상 상무는 "이번 행사를 통해 새롭게 출시한 숨 쉬는 김치냉장고 클라쎄를 더 효과적으로 많은 주부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대우일렉이 이번에 출시한 2010년 김치냉장고 클라쎄는 국내 유일의 무색소, 무환경호르몬 투명 김치용기 채용한 제품으로 월 16.5Kwh 국내 최저 소비 전력의 초절전 가전이며 동급대비 김치 5포기가 더 들어가는 321L 동급 최대 용량의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