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캐쥬얼 다이닝 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가 한국 생산성본부가 실시한 2009 NCSI(국가고객만족도조사)에서 '소비자들이 뽑은 국가 고객만족지수 패밀리 레스토랑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이번 1위 선정은 VIP고객 대상 프로그램인 '케이준 클럽'의 지속적인 운영, 고객만족 조사 프로그램인 GEM(Guest Experience Service)을 비롯해 인터넷 쇼핑몰을 통한 인기메뉴 할인 판매 및 패키지 판매 등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다양한 시도와 끊임없는 노력을 되풀이한 결과로 평가되고 있다.
T.G.I.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맛이 즐거운 곳! 고객 환희를 창출하는 캐주얼 다이닝'이라는 캐치프라이즈 아래 고객의 최대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한 결과 고객 만족도 부문 1위의 영예를 얻은 것 같다"며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의 시초이자 대표 브랜드로써 초심을 잃지 않고 언제나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T.G.I.프라이데이스는 1위 선정을 기념해 24일부터 10월 1일까지 8일간 롯데포인트 1000포인트를 사용, 1만5000원(VAT별도)상당의 '잭다니엘 찹스테이크' 무료 시식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는 온라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T.G.I.프라이데이스는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키며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최근 30호점인 '신촌점' 오픈 등 지역 특성에 따라 차별화된 전략을 내세우며 국내 소비자들을 발길을 재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