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은 오는 26일과 2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해외이민·유학 박람회에 참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해외이주비 및 유학경비의 송금과 환전에 관한 전문적인 상담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외환은행은 이번 박람회에 국내 은행 중 유일하게 참가해 별도의 부스를 설치하고, 이민이나 유학에 필요한 전문적인 금융지식을 가지고 있는 해외고객센터 팀장들을 통해 제휴중인 해외은행의 해외현지금융서비스와 이민조기정착을 위한 생생한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행사기간 중 외환은행 부스를 방문해 간단한 설문에 참여하면 100% 경품이 지급되는 골프게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경품은 자전거, 여행용가방, 샤프겸용볼펜, 환율우대쿠폰 등과 KT 와 함께하는 휴대폰 기프티콘, 해외휴대폰개통비 무료 등 새롭고 다양한 품목이 포함되어 관람객들은 각종 유용한 정보는 물론 행운의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외국환 전문은행으로서 이민과 유학에 대해 양질의 현장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참여한 것”이라며“행사 후에라도 외환은행 홈페이지(www.keb.co.kr)나 외환포탈사이트(www.fxkeb.com)를 방문하면 이민과 유학에 관한 전문적인 상담과 조언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