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는 지난 28일 분당 SK C&C 본사에서 김신배 부회장 등 경영진 10여명과 외부 현장 근무자 90여명이 모여 ‘홈 커밍데이’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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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행사는 일선에서 고객을 응대하는 외부 현장 근무자들이 경영층과의 만남을 통해 회사 방침과 경영 전략 등을 공유, 현장에서 느끼는 애로 및 건의 사항 등을 전달해 서로 공감할 수 있는 ‘소통 경영’에 일환으로 마련됐다.
직원들이 현장에서 느끼는 아쉬운 부분에 대해 김신배 부회장은 향후 외부 근무자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업무 환경 개선안을 발표, 특히 시행예정인 ‘U-헬프’ 서비스가 큰 호응을 얻었다.
‘u-헬프’는 최상의 근무환경 조성과 업무 수행 중 발생되는 다양한 문제 해결을 위해 업무 영역별 지원, 애로사항 해결, 비공개 면담 등으로 구성된 상시 지원 서비스이다.
SK C&C 김신배 부회장은 “홈커밍 데이 처럼 현장의 구성원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확대해갈 것”이라며 “이를 통해 구성원 모두가 자신의 업무는 물론 회사의 발전을 위해 자발적이고 의욕적으로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