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는 롯데시네마,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 Big5와 함께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보고 펩시넥스 마시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1개월간 전국 52곳의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티켓을 구매하면 '펩시넥스' 무료 교환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수령한 '펩시넥스' 교환권을 가지고 세븐일레븐, 훼미리마트, GS25, 바이더웨이, 미니스톱 등 5개 업체 1만2300개의 매장에 방문하면 펩시넥스 250ℓ 캔 제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롯데칠성은 행사 기간 중 약 300만명의 관람객이 행사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펩시넥스 무료 시음을 통한 우수성 홍보 및 인지도 확산을 기대하고 있다.
지난 4월에 출시된 무설탕ㆍ무칼로리의 펩시넥스는 맛의 편견을 깨뜨린 새로운 시대의 제로콜라로 기존 콜라 특유의 단맛과 텁텁함을 줄이고 깔끔한 맛을 잘 살렸으며 마신 후에 산뜻한 레몬향이 입안에 감돌아 기분 좋은 청량감을 선사한다. 또 블랙 앤 화이트 컬러의 스타일리쉬한 패키지로 시대를 앞서가는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춘 제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제품 출시와 함께 탤런트 이민호와 미스코리아 진 이하늬를 모델로 한 TV광고를 방영해 초기 인지도를 올리는데 노력했으며 샘플링 차량을 이용한 다양한 샘플링 행사와 제품 런칭행사, 대학생 프로모터 활동, 각종 행사 지원을 통한 홍보로 월 매출 15억원 가까이 올려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