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의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이 추석을 맞아 오는 15일간 롯데시네마와 공동으로 '시네마 홀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시네마 홀릭'은 첫 번째 테마 '시네마로또' 이벤트에 응모 시 다음 이벤트에도 순차적으로 참여 할 수 있는 릴레이식 이벤트를 말하는 것으로, 시네마로또, 시네마 데이, 시네마투어 등 총 세가지 테마 이벤트를 통해 최대 1000만원 현금지급 등 500만원 상당의 자유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시네마로또' 이벤트는 행사기간 중의 영화 티켓번호, 온라인 예매번호, 롯데아이몰 상품 주문번호를 해당페이지에 각각 입력해 응모하면 된다.
1일 1회 응모 가능하며 롯데아이몰 주문번호는 한 건당 한번씩 응모 가능하다. 응모 횟수에 비례해 당첨금이 늘어나며 최대 1000만원까지 현금으로 지급된다.
'시네마투어' 이벤트는 '시네마로또' 응모고객 중 1명을 추첨해 500만원 상당의 자유여행 상품권을 증정하고, '시네마데이' 이벤트에서는 시네마로또와 시네마투어 응모 고객 중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500명을 추첨해 영화 초대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 후 10일 이내 경품 지급 예정이며, 당첨자는 오는 20일 롯데아이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롯데아이몰 기획팀 송재희 팀장은 "영화 '해운대'가 역대 흥행 순위 4위를 기록하는 등 최근 한국 영화가 주목받고 있는 데 착안해 시네마홀릭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롯데아이몰은 1,000만 관객시대에 맞춰 영화와 관련된 이색 문화지원 이벤트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