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보컴퓨터가 수확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대한민국 고맙습니다 페스티벌'을 10월부터 11월까지 두 달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윈도 비스타 홈 프리미엄 이상급 OS가 탑재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삼보 홈페이지에 윈도 7 무상 업그레이드를 신청하면 윈도 7 업그레이드 DVD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윈도 비스타 홈 프리미엄 제품 중 32비트와 64비트를 모두 지원하는 제품의 경우 윈도 7 업그레이드 행사 때도 32비트와 64비트 운영체제를 함께 주기 때문에 고객이 원할 경우 최대 4종까지 운영체제를 선택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삼보컴퓨터는 행사 기간동안 넷북을 갖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에버라텍버디 HS-102'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통신사인 KT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 KT 와이브로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들은 약정에 따라 넷북을 공짜로 받을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개인용 PC인 루온, 에버라텍, 드림시스와 함께 제공되는‘한글과컴퓨터 오피스 2007’은 문서 작성 워드프로세서인‘한글 2007’, 표계산 전용 스프레드시트 프로그램인 ‘넥셀’, 프레젠테이션 프로그램인 ‘슬라이드 2007’로 구성돼 학생 사용자층뿐만 아니라 업무용으로도 적합하다.
지난 4월부터 정부 주도 녹색 캠페인인 탄소캐쉬백 프로그램에 적극 동참하고 있는 삼보는 이번 행사 기간에 탄소 캐쉬백 대상 제품을 확대했다. 삼보컴퓨터의 정규 라인업 제품을 구매하면 탄소 캐쉬백 쿠폰을 함께 준다. 이를 통해 환경 보호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경제적 혜택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중고 PC 보상 판매를 통해 자원 활용에도 앞장선다. 삼보컴퓨터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PC 제조사 구분 없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보상 받고자 하는 PC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자동 가격 산정 프로그램을 통해 간단한 클릭 몇 번으로 현재 보유하고 있는 PC의 보상 가격을 알 수 있다. TG삼보서비스 지역 센터 엔지니어가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방문해서 제품을 가져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