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은 경기도 용인 휴먼센터에서 '퍼펙트통합보장보험' 출시 1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기념식을 가졌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 9월 출시된 퍼펙트통합보장보험은 1년만에 약 67만건을 판매하는 등 삼성생명의 영업력 신장에 일등공신 역할을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삼성생명이 통합보험 출시 이후 다른 생보사들이 비슷한 컨셉의 상품을 잇따라 개발하면서 통합보험은 지난 1년 동안 생보업계의 대표상품으로 자리잡았다.
이날 삼성생명은 통합보험 출시 1주년 기념식과 함께 '모바일 Festival' 행사를 통해 모바일 영업 우수FC들의 사례 발표가 열려 성공 노하우를 전파하기도 했다.
통합보험 출시 이후 기존의 대면 영업 대신 모바일 영업을 권장한 삼성생명은 신계약 중 모바일을 통한 체결율이 지난해 8월 10%대에서 9월말 현재 50%대로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생명 이수창 사장은 이날 기념식에서 "통합보험과 모바일영업은 삼성생명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다"면서 "2010년에는 모바일 영업을 더욱 활성화 시킬 수 있도록 시스템을 정비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