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온라인 쇼핑몰 본격 진출

입력 2009-10-07 14:5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웅진식품이 온라인 쇼핑몰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웅진식품은 7일 "국내 대표 온라인 몰인 G마켓, 11번가, 옥션에 브랜드 몰을 개설하며 공식 입점했다"며 "이로써 그 동안 중개업체들을 통해 등록되었던 웅진식품의 상품들을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공식 브랜드 몰에는 차 음료, 주스, 과즙음료, 두유, 커피, 전통음료 등의 음료 제품과 인홍삼 브랜드 ‘장쾌삼’의 제품들이 선보이고 있다.

회사측에 따르면 웅진식품의 온라인 매출 효자상품은 생수 대용으로 구매되는 1.5L 용량의 ‘하늘보리’와 대량 구매비중이 높은 ‘대단한 콩’이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대단한 콩의 놀라운 인터넷 매출 결과가 온라인 쇼핑몰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게 된 계기로 작용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웅진식품은 온라인 몰 공식 입점을 기념하여 11번가에서 '1+1' 특가 행사를 진행 중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판매대금 지연·빼가기가 관행? 구영배 근자감이 火 자초 [제2의 티메프 사태 막자]
  • 에스파→염정아 이어 임영웅까지…이들이 '촌스러움'을 즐기는 이유 [이슈크래커]
  • 중고거래 판매자·구매자 모두 "안전결제 필요" [데이터클립]
  • 커지는 전기차 포비아…화재 보상 사각지대 해소는 '깜깜이'
  • 본업 흥한 셀트리온, ‘짐펜트라’ 싣고 성장 엔진 본격 가동
  • 청년 없으면 K-농업 없다…보금자리에서 꿈 펼쳐라 [K-푸드+ 10대 수출 전략산업⑤]
  • 박태준, 58㎏급 '금빛 발차기'…16년 만에 남자 태권도 우승 [파리올림픽]
  • 슈가 '음주 스쿠터' CCTV 공개되자…빅히트 "사안 축소 아냐" 재차 해명
  • 오늘의 상승종목

  • 08.08 09:0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8,400,000
    • -2.19%
    • 이더리움
    • 3,331,000
    • -5.37%
    • 비트코인 캐시
    • 444,900
    • -0.91%
    • 리플
    • 851
    • +17.54%
    • 솔라나
    • 206,200
    • -0.19%
    • 에이다
    • 461
    • -2.54%
    • 이오스
    • 635
    • -3.5%
    • 트론
    • 177
    • +0%
    • 스텔라루멘
    • 145
    • +9.8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4,000
    • +1.5%
    • 체인링크
    • 13,460
    • -6.46%
    • 샌드박스
    • 338
    • -3.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