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9일 자사 홈페이지내에 출고고객을 위한 '멤버십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멤버십 사이트'란 출고 고객들이 본인의 차량 정보와 출고 정보, 서비스 콘텐츠 등 을한 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로 ▲차량번호, 출고 지점 및 날짜, 정비 이력 내역 ▲서비스 10% D/C 쿠폰 출력 ▲ 온라인 서비스 예약 및 취소 ▲ 나의 로열티 프로그램 진행 상황 및 재발송 요청 ▲내 차에 맞는 순정용품 추천 ▲재구매 혜택 안내 / RCI 금융상품 안내 ▲ 르노삼성자동차 카드 포인트 조회 등이 가능하다.
또한, 르노삼성 출고 고객이 아니더라도 실제 출고자가 정보를 공유해주게 되면 차량 관련 출고 및 관리 정보를 함께 볼 수가 있다.
최대 3명까지 '내 차 정보'를 공유할 수가 있으며, 출고 차량이 없을 시 해당 고객에게 맞는 차량 및 인근 지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르노삼성 박수홍 영업본부장은 "차량을 구매한 고객들이 본인의 차량정보와 출고 정보 등을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직접 확인할 수 있게 고객 서비스를 한층 강화했다"며 "8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기업으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나가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르노삼성은 10월 한 달간 '멤버십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한 달간 사이트 회원에 가입하거나 개인 정보를 수정하는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르노삼성 순정용품 쿠션을 선물로 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