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지난 7월초 출시한 민트(Mint)정기예금이 출시 70영업일만에 10조원이 판매됐다고 11일 밝혔다.
이 예금은 고객 맞춤형 상품으로서 정기예금 가입 후 추가적인 목돈불입이 가능해 고객의 목돈운용의 편의성을 강화했고, 고객이 일부인출을 원하는 경우 입금회차를 지정해 해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 고객이 정기예금 가입시 예금만기일을 일단위, 월단위로 지정할 수 있어 목돈관리에 매우 효율적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향긋한 민트향처럼 고객에게 삶의 여유를 제공한다는 취지의 Mint라는 브랜드를 도입했다"며“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편의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대표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