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진건설산업이 충남 아산신도시에 들어설 복합상업시설인 트렌드 애버뉴몰 '와이몰'(Y Mall)을 일반분양한다고 13일 밝혔다.
와이몰은 지상 1층∼4층 규모로 총 206개의 상가로 구성됐다. 3.3㎡당 분양가는 평균 1500만원 선으로 점포당 분양가는 2억원부터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준공일은 2011년 6월이다.
KTX 천안·아산역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쇼핑 뿐 만 아니라 문화와 예술 등 여가생활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 또 카페 스트리트, 테마 푸드코트, 스튜디오 카페, 오픈키친 카페, 종합문화스쿨 등의 각종 문화시설과 배울 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주차장과 외부광장에서 와이몰 내부로 직접 진입할 수 있도록 동선을 단순화하고 상가내부에도 이벤트광장을 둬 상가전체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롯데마트와 함께 전세계 1위의 장난감 할인마트인 토이저러스 등 초대형 상권의 필수인 키테넌트 업종이 입점할 예정이다.
강준기 요진건설산업 주택사업본부장은 "지난해 와이시티 주상복합 아파트의 성공적인 분양에 이어 이번 와이몰 분양은 대표적인 유통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이는 프리미엄 상권에 위치해 있다"며 "대한주택보증의 분양 보증으로 투자에 대한 안정성을 확보해 믿을 수 있는 투자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1588-529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