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 고객 초청 스튜디오 체험 공간 열어

입력 2009-10-16 14: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홈쇼핑은 '고객·협력사·직원'이 서로 돕는 새로운 'All Together' 조직문화 가종의 일환으로 고객들을 회사로 초청해 방송 시설 견학기회를 제공하는 홈쇼핑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6일 강동지역 거주고객 20명을 초청하는 것을 시작으로 오는 23일, 30일까지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방송 스튜디오, 녹음실, 분장실 등 홈쇼핑 방송 시설을 견학하는 것은 물론 미니 간담회를 통해 평소 홈쇼핑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자유롭게 물어보고 담당 직원의 답변을 들을 수 있다.

특히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전문가가 관련 정보와 활용 노하우를 강의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16일 행사에서는 변정수의 의류 브랜드 '엘라호야'를 기획하는 디자인실장이 직접 참석해 F/W 패션 트렌드와 다양한 코디법을 알려준다.

또홈쇼핑 서비스 체험 코너에서는 여성 배송기사가 상품을 전달하는 드림배송, 24시간 이내에 고객의 의견에 답변하는 With in a day 캠페인 등 알아두면 편리한 고객 서비스를 설명해줄 예정이다

현대홈쇼핑은 지난 8월에도 우수고객 자녀들을 회사로 초청해 홈쇼핑 체험 캠프를 진행해 하루 만에 150명의 모집인원이 마감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현대홈쇼핑 임태균 방송제작팀장은 "어린이 체험 캠프를 진행한 뒤에도 주부 고객이나 대학교 등에서 홈쇼핑 견학을 원하는 문의 전화가 끊이지 않아 고객들을 대상으로 홈쇼핑 방송과 상품, 서비스를 한 자리에서 모두 체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며 "온라인 유통기업이지만 오프라인에서 직접 고객의 의견을 들어볼 수 있는 자리여서 더욱 의미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일부터 달라지는 청약통장…월 납입인정액 상향, 나에게 유리할까? [이슈크래커]
  • "한국엔 안 들어온다고?"…Z세대가 해외서 사오는 화장품의 정체 [솔드아웃]
  • 전남 ‘폐교’ 844곳 가장 많아...서울도 예외 아냐 [문 닫는 학교 4000곳 육박]
  • 금리 인하에 저축 보험 '눈길'…美 대선에 달러 보험 뜬다
  • "성냥갑은 매력 없다"…정비사업 디자인·설계 차별화 박차 [평범한 건 NO, 특화설계 경쟁①]
  • 단독 '부정‧부패' 의혹 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 상위기관 중징계 처분 뭉갰다
  • "영웅 귀환은 빛났다"…페이커의 T1, '롤드컵' 통산 5회 우승 영광
  • 단독 “북한군 1차 전멸, 우크라이나 아닌 러시아 포격 탓”
  • 오늘의 상승종목

  • 11.04 09:15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652,000
    • -1.62%
    • 이더리움
    • 3,419,000
    • -2.31%
    • 비트코인 캐시
    • 471,500
    • -4.84%
    • 리플
    • 701
    • -2.09%
    • 솔라나
    • 226,100
    • -3.04%
    • 에이다
    • 466
    • -4.31%
    • 이오스
    • 578
    • -3.99%
    • 트론
    • 231
    • -0.86%
    • 스텔라루멘
    • 127
    • -2.3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500
    • -4.66%
    • 체인링크
    • 14,920
    • -5.03%
    • 샌드박스
    • 323
    • -4.4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