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에 이어 중견기업들의 하반기 공채가 본격화되고 있다.
18일 취업ㆍ인사포털 인크루트에 따르면 서울우유, 종근당, 보광훼밀리마트, 에스에스씨피, 한양 등 중견기업 채용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서울우유가 일반관리직과 기술관리직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대상은 4년제 이상 정규대학 졸업자 및 2010년 2월 졸업예정자로서 전체 평점이 B(3.0/4.5만점)이상인 자가 지원 가능하다. 일반관리직은 전공 무관이며 기술관리직의 세부 분야는 세부 관련 학과 전공자가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 접수는 10월 22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seoulmilk.incruit.com)에서 할 수 있다.
◆종근당은 연구, 의약, 공정, 기획, 개발 등의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자격요건은 학사 및 석사 이상 관련학과 전공자로서, 세부 모집부문과 전공분야, 응시자격은 각 계열사별로 상이하므로 확인이 필요하다. 지원서 접수는 10월 23일까지 회사 홈페이지(www.ckdpharm.com)로 온라인 입사지원 가능하다.
◆보광훼밀리마트는 경영전략, 수주영업, 관리/금융, 기획 등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대상은 4년제 이상 정규대학 졸업자 및 2010년 2월 졸업예정자로서 전체 평점이 B(3.0)이상인 자가 지원 가능하며 전공은 무관하다. 지원서 접수는 10월 30일까지 우편 및 방문접수 해야 한다. 문의는 이메일(recruit@familymart.co.kr)로 가능하다
◆IT소재 솔루션 기업인 SSCP는 마케팅, 영업, R&D, 생산 등 분야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대상은 고졸 및 초대졸 이상 관련학과 전공자로서, 세부 모집직무와 전공분야, 응시자격은 각 계열사별로 상이하므로 확인이 필요하다. 지원서는 10월 20일까지 이메일(recruit@sscpcorp.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한양은 토목/건축/개발 분야에서 일할 신입사원과 개발사업, 수주영업, 관리/금융, 기획, 전산, 주택사업, 기술분야의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대상은 관련학과 전공자로서 경력직의 경우 각 부문별 관련 분야 3년 이상 유 경험자여야 한다. 해당분야 기술사와 안전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지원서는 10월 25일까지 회사 홈페이지(www.hanyangcorp.co.kr) 입사지원 및 우편접수로 지원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