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777 캠페인'은 지난 2002년 10월 회사 출범 이후 지속적으로 고객 시승 프로그램을 진행해 온 GM대우가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출범 7주년을 맞아 자신만의 개성을 가진 고객 즉, '스타일 크리에이터(Style Creator)' 777명과 함께 새로운 출발을 선언한다는 차원에서 마련된 것.
또한 지역총판제 출범과 더불어 이번 대규모 시승 캠페인을 통해 내수 시장에서의 입지를 한층 더 강화해나가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올해 새롭게 출시된 라세티 프리미어ID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라세티 프리미어 ID 390명,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387명 등 총 777명의 스타일 크리에이터가 참여하게 된다.
이번 '스타일 777 캠페인'은 올해 10월과 내년 1월 두 차례로 나눠 진행되며, 만 21세 이상의 운전 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GM대우 마이크 아카몬(Mike Arcamone) 사장은 "지난 7년 동안 고객들이 GM대우에 보내주신 성원과 관심에 깊이 감사 드린다"며 "이번 캠페인은 국내 시장에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자 하는 GM대우의 강한 의지는 물론, 뛰어난 스타일 외에도 품질, 안전성까지 겸비한 라세티 프리미어ID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참 매력을 고객들이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의 1차 응모기간은 10월 19일부터 11월 30일까지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두 차종 중 하나를 선택, 전국 GM대우 영업소 및 정비사업소를 직접 방문해 비치된 응모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GM대우 인터넷 홈페이지(www.gmdaewoo.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1차 당첨자 400명은 12월 24일 GM대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1차 시승에 선정되지 않은 고객들은 내년 1월 중순부터 2월말까지 실시할 2차 시승 응모(377명)에도 자동 신청된다.
이번 시승 캠페인에 선정된 스타일 크리에이터는 1년 동안 장기 시승하면서 차량의 성능과 품질, 디자인 등을 평가하고 GM대우가 제공하는 다양한 행사와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GM대우는 등록세, 취득세, 보험료 등 이번 시승 차량 등록을 위한 제세공과금 전액을 부담하며, 스타일 크리에이터는 유류비와 운전자 과실로 인한 범칙금 등 차량 운영에 대한 비용만 부담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