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디오스 광파오븐이 다가오는 연말 각종 모임을 앞두고 요리에 관심 많은 예비신부와 주부를 대상으로 요리비법 전수에 나섰다.
LG 전자는 26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잠실의 ‘한샘 인테리어 매장’에서 약 100여 명의 참가자를 대상으로 ‘디오스 광파오븐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푸드 스타일리스트 이현지씨가 참석, 디오스 광파오븐을 사용해 와인스테이크와 홍합 찜, 할로윈 데이를 위한 쿠키 등 맛있고 건강한 음식 만드는 요리법을 강의한다.
'디오스 광파오븐 쿠킹 클래스'는 서울 논현동의 ‘디오스인갤러리’ 에서 연말까지 매 월 한 차례씩(11월 11일, 12월 9일) 추가 진행된다. 참가 희망자는 온라인(www.lgbuiltin.com) 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수강료는 무료다.
한편, 디오스 광파오븐은 빠르고 간편한 조리기능과 고급스런 디자인에 힘입어 지난 달 판매량이 전년 동월 대비 35%가량 증가한 데 이어 10월에도 매출 호조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
디오스 광파오븐은 전기오븐, 전기그릴, 전자레인지, 발효 등 다양한 기능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광파(光波)를 이용해 예열 없이 음식물을 빠르고 균일하게 조리한다. 조리과정에서 수분증발과 영양손실이 적으며, 일반 전기오븐 대비 조리속도가 최대 3배 가량 빨라 전기요금도 최대 40%까지 절약한다.
전면 글라스 재질에 하상림작가의 꽃 패턴을 에칭 기법으로 새겨 넣어 꽃잎 하나하나의 음영, 질감을 살리고 입체감을 극대화해 고급스러움을 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