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코리아는 다음달 1일, 캐딜락 브랜드명을 그대로 살린 새로운 한글 공식 웹사이트(www.cadillac.co.kr)를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GM코리아 측은 "뉴GM 출범 이후 대전 전시장 오픈 및 조직 쇄신에 이어, 올 하반기 신차 3종 출시를 앞두고 힘찬 재도약을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그 일환으로 웹사이트를 새롭게 정비하고 공식 가동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캐딜락 한글 웹사이트는 차별화된 디자인 퀄리티로 승부하는 글로벌 캐딜락 웹사이트를 근간으로 일관되고 세련된 룩앤필(look & feel)이 특징이다.
또한, 메뉴들을 여러 레이어로 효율적으로 배치해 GM코리아 및 캐딜락 관련 소식은 물론이고 제품별 내외관 이미지, 제원 및 사양, 견적 및 브로슈어 신청, 전시장 검색 등을 포함한 다양한 정보들을 고객들이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올-뉴(All-New) SRX 및 CTS 스포츠 왜건과 같은 하반기 신차 관련 티저 정보를 포함한 캐딜락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다채로운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구비했다.
GM코리아 장재준 대표는 "이번 웹사이트는 실제 캐딜락 전시장에서처럼 온라인 상에서도 캐딜락 브랜드의 품격 높은 아이덴티티와 가치를 고객들에게 보다 잘 전달하도록 하는데 주력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접점을 개발하고 향상시켜 나감으로써, 보다 폭넓은 고객들이 캐딜락을 제대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M코리아는 이번 캐딜락 공식 웹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한 달간 이벤트를 마련, 퀴즈 이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HD 캠코더, 디지털카메라, 외장하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