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침구 브랜드 '더 잠' 러칭

입력 2009-10-30 14:3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홈쇼핑이 다음달 3일 침구 브랜드 '더 잠(The Zzzam)'을 런칭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자체제작 브랜드 '더 잠'은 코고는 소리를 문자화한 'Zzz'를 브랜드 이름에 넣어 '숙면' 이미지를 전달해 고객들이 쉽게 기억할 수 있게 했으며, 원단과 디자인에 강점을 둔 '여자를 위한 침구'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특히 원단과 다자인을 중시하는 여성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솜털을 90% 함유한 중량 1kg의 오리털이불을 공단실크 커버와 함께 구성해 볼륨감과 감촉을 높인 상품을 중점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롯데홈쇼핑은 런칭방송을 기념해 롯데홈쇼핑 침구담당 MD가 직접 출연해 겨울을 앞두고 오리털 침구를 고르는 법, 세탁 시 유의사항, 겨울침구 보관 방법 등 구매부터 사후관리까지 유용한 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전 구매고객에게 애경 울 샴푸(1kg)도 증정한다.

롯데홈쇼핑 침구담당 김미진MD는 "올 겨울은 가볍고 흡습성이 뛰어난 오리털, 거위털, 양모 등 천연이불솜이 유행"이라며 "오리털 이불은 솜털의 함유량에 따라 품질이 결정돼 구매 시 솜털과 깃털의 비율을 꼼꼼히 살펴보고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홍명보호, 11월 중동 2연전 명단 발표…손흥민 포함·이승우 다시 제외
  • ‘흑백요리사’ 셰프 만날 기회…‘2024 서울미식주간’ 열린다
  • 전남 ‘폐교’ 844곳 가장 많아...서울도 예외 아냐 [문 닫는 학교 4000곳 육박]
  • 금리 인하에 저축 보험 '눈길'…美 대선에 달러 보험 뜬다
  • "성냥갑은 매력 없다"…정비사업 디자인·설계 차별화 박차 [평범한 건 NO, 특화설계 경쟁①]
  • 단독 '부정‧부패' 의혹 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 상위기관 중징계 처분 뭉갰다
  • "영웅 귀환은 빛났다"…페이커의 T1, '롤드컵' 통산 5회 우승 영광
  • 단독 “북한군 1차 전멸, 우크라이나 아닌 러시아 포격 탓”
  • 오늘의 상승종목

  • 11.04 15:2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6,135,000
    • +0.24%
    • 이더리움
    • 3,443,000
    • +0.41%
    • 비트코인 캐시
    • 468,600
    • -2.27%
    • 리플
    • 703
    • -0.57%
    • 솔라나
    • 226,000
    • -0.53%
    • 에이다
    • 463
    • -2.94%
    • 이오스
    • 577
    • -2.2%
    • 트론
    • 230
    • +0%
    • 스텔라루멘
    • 127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150
    • -2.1%
    • 체인링크
    • 14,920
    • -2.93%
    • 샌드박스
    • 323
    • -2.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