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2010년형 '체어맨W' 출시를 기념, 11월 출고 고객에게 '파크 하얏트 서울'과 제휴해 1박2일 숙박권을 증정하는 등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는 '체어맨 W' 고객의 품격과 품위에 가장 잘 맞는 국내 유일의 최고급 호텔인 '파크 하얏트 서울'(서울 강남구 대치동 소재)과 제휴를 통해 11월 한달 동안 '체어맨 W'출고 고객 전원에게 1박2일 숙박권, 조식, 디너, 맛사지, 수영장, 사우나 등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체어맨W 패키지'를 특별 구성해 제공한다.
쌍용차가 지난 10월 선보인 2010년형 '체어맨 W'는 고객들의 니즈와 취향을 고려해 주요 선호 사양과 편의 사양을 확대 적용하고 신규 사양을 적용해 상품성과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출시 후 7일만에 330여대의 계약고를 올렸다.
쌍용차 영업부문 하관봉 부사장은 "체어맨 W를 선택한 최고의 고객에게 최고수준의 이벤트 및 문화행사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쌍용차에 대한 믿음과 신뢰를 드리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쌍용차는 지난 2008년 2월 '체어맨 W'출시 이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채로운 VVIP 문화행사를 펼쳐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