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리비안 크루즈가 촬영 지원한 여성 라이프스타일 채널 올리브 TV의 'IT CITY 잇시티 - 박진희의 무빙시티'가 전파를 탄다.
바다 위를 움직이는 가장 로맨틱하고 열정적이고 활기찬 도시, 크루즈, 로마, 니스, 에즈, 포르토피노 그리고 바르셀로나까지 지중해의 보석 같은 도시들로 떠나는 로얄캐리비안의 환상적인 크루즈 여행을 7일과 14일 밤 11시 올리브 TV 'IT CITY 잇시티 - 박진희의 무빙시티'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방송은 9월 26일부터 10월 6일까지 서부 지중해 일정으로 촬영이 진행됐다.
박진희의 환상적인 크루즈 여행과 함께한 동반자는 20층 높이에 총 탑승객이 3100명에 이르는 14만톤 급의 '움직이는 도시' 로얄캐리비안 네비게이터호로, 바다위의 떠다니는 도시, '무빙시티'에서 박진희는 크루즈의 매력에 흠뻑 빠져들며 흥미롭고 재미난 선상의 에피소드들을 만들어 낸다.
또한 로마에서 니스, 바르셀로나 등 서부 지중해를 항해하며 아름다운 풍광과 함께 그녀만의 추억을 담아냈다.
선상에서 만난 영국의 섹시 가이들과 함께 수영장 데이트를 즐기고 농구와 미니골프로 맥주 내기를 하는 등 크루즈 여행에서의 멋진 친구를 만들고, 정찬 디너에서는 우아하고 섹시한 골드 드레스를 선보여 전 세계 65개국에서 온 승객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승객들과 함께 신나는 댄스 파티를 즐기며, 로얄캐리비안 공연팀의 뮤지컬 배우에게는 기본적인 춤 동작을 배우며 로얄캐리비안 네비게이터호의 매력을 직접 체험하기도 했다.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관계자는 "크루즈의 고급스러움과 단아하면서도 편안한 박진희의 이미지가 잘 매치돼 로얄캐리비안 크루즈가 대중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