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9일 메이저리거 추신수와 최근 노트북PC 브랜드‘센스’광고 모델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로서 삼성전자는 김연아에 이어 세계 속에서 맹활약을 펼치는 당대 최고의 스포츠스타들을 모델로 발탁, 이들과 함께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한층 강화하게 됐다.
추신수 선수 측은 "글로벌 초일류 기업인 삼성전자의 노트북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게 되어 큰 영광"이라고 밝혔다.
2005년 미국 메이저리그에 데뷔하여 2006년 클리블랜드로 이적한 추신수는 올 시즌 팀 내에서 가장 많은 홈런과 타점을 기록하는 등 맹활약을 펼쳐왔다.
특히 올해 20홈런 20도루 기록으로 메이저리그 내 아시아 선수의 역사를 새로 쓴 그는 정확한 타격과 파워, 빠른 발, 수비력에 강한 어깨까지 갖춰 다재다능함의 상징인 '파이브 툴(5-tool) 플레이어'로 꼽히고 있다.
삼성 센스 관계자는 “정확성과 힘, 스피드를 고루 갖춘 ‘신개념 4번 타자’로 자리매김한 추신수의 파워풀하고 다재다능한 이미지가 삼성 센스의 기술력과 글로벌한 브랜드 이미지와 만나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추신수는 조만간 전파를 탈 예정인 삼성 센스 CF를 통해 그 동안 그라운드에서 보여줬던 카리스마 넘치는 메이저리거로서의 이미지뿐 아니라 이제까지 볼 수 없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