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SHOP이 오는 30일까지 인기 프로그램 '똑소리 살림법'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할 '살림고수 주부 9단 3기'를 공개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살림고수 주부 9단'은 생방송에 출연해 실제 주부의 입장에서 체험한 상품의 솔직한 평가와 함께 자신만의 활용법, 살림 노하우 등을 시청자들과 공유하게 된다.
'살림고수 주부 9단'은 연령, 학력, 지역에 상관 없이 전업 주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똑소리 살림법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ddoksori)의 '주부 9단 지원방'에 간단한 자기소개서, 자신만의 살림 노하우, 사진 등을 등록하면 된다.
GS SHOP은 지원자 가운데 1차 서류 심사, 공개 오디션, 카메라 테스트 등을 통해 9명 내외를 선발하며 선발된 주부9단에게는 방송 출연 시마다 소정의 출연료를 지급하며 홈쇼핑 방송 상품 체험 기회 등의 특전도 준다.
한편 올해 11년째를 맞는 '똑소리 살림법'은 매주 토요일 아침 8시15분부터 120분 동안 방송되는 GS홈쇼핑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일반적인 홈쇼핑 방송과 달리 쇼핑호스트와 게스트가 상품 소개와 더불어 자신만의 살림 노하우를 수다 형식으로 풀어내는 본격 홈쇼핑 토크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