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은 오는 12일부터 13일까지 ‘수능 스트레스 타파 특집’ 방송을 열고 예비 신입생을 위해 다운점퍼, 쥬얼리, 색조화장품 등 패션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12일은 오후 2시 25분 부터 '옵트 슈퍼스티치 웰론점퍼',거위 솜털을 80% 함유한 '디바인햇 구스다운점퍼'등 영캐쥬얼 패딩다운 점퍼 3종을 연이어 선보인다.
같은날 밤 8시 40분에는 '일본 미그농 진주 6종 세트', '조이아 골드 체인세트' 등을 선보이며 각 디자인에 어울리는 반지 3종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13일 오후 1시 20분 방송되는 ‘스킨HD 누드커버 메이크업세트’는 누드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프라이머, 파운데이션, 치크, 립글로스 등 색조메이크업 풀세트로 구성됐다..
디지털상품을 선호하는 남자 수험생들을 위해서 디지털카메라, 노트북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12일 밤 11시 50분에 매직필터기능이 탑재된 ‘올림푸스 디카 컴팩트’를, 13일 밤 8시 40분에는 ‘삼성 LED 노트북’을 판매한다.
한편 이번 특집기간에는 전 구매고객에게 크린토피아 세탁권 2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패션의류팀 김지연MD는 “수능 스트레스 타파 특집은 수험생들에게 해방감과 함께 멋을 부릴 수 있는 여유를 선물할 수 있다”며 “주말에만 방송하던 영캐쥬얼, 색조화장품, 쥬얼리 등 패션상품을 수능 일에 맞춰 평일에 집중 편성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