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자동차보험회사인 현대하이카다이렉트는 이마트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전국 이마트 매장을 통해 자동차보험을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제휴마케팅을 위해 하이카다이렉트는 이마트고객을 위한 전용콜센터(1577-9991)를 신설하고 전문상담원 배치를 완료했다.
이에 따라 이마트고객은 전용전화를 통해 하이카다이렉트의 저렴한 자동차보험에 가입할 수 있으며 이마트가 제공하는 신세계포인트 5000점, 엔진오일 2만원 할인권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이카다이렉트 관계자는 "온라인 자동차보험사와 대형 할인마트의 제휴가 확산되는 이유는 무엇보다도 고객층의 유사성에 있다"며 "그외에도 할인마트 고객과 온라인자동차보험사의 고객은 공통적으로 저렴한 가격과 구매의 편의성 때문에 가입하고 있어 앞으로 할인마트를 통한 자동차보험가입이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이마트와의 제휴런칭 및 이마트 개점 16주년 기념으로 행사 기간동안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11월 12일부터 이마트 매장에서 응모권에 기재하거나 하이카다이렉트(www.hicardirect.com) 또는 이마트(emart.shinsegae.com) 홈페이지의 이벤트 공지를 참고하면 된다.
2006년 온라인자동차보험에 첫발을 내딛은 하이카다이렉트는 만 3년여가 지난 현재 2009년 상반기(4~9월) 1695억원의 매출로 전년대비 18% 성장했으며 60만명의 고객을 보유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