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윤영두 사장은 12일 오쇠동 아시아나항공 본사에서 한국 능률협회컨설팅으로부터 '2009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 인증패를 받았다.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는 우리나라의 각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한국산업의 특성을 감안, 1992년에 개발됐다. 아시아나항공은 1995년 이래 모두 13회째 1위를 기록하게 됐다.
아시아나항공 윤영두 사장은 12일 오쇠동 아시아나항공 본사에서 한국 능률협회컨설팅으로부터 '2009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 인증패를 받았다.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는 우리나라의 각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한국산업의 특성을 감안, 1992년에 개발됐다. 아시아나항공은 1995년 이래 모두 13회째 1위를 기록하게 됐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증권·금융 최신 뉴스
마켓 뉴스
오늘의 상승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