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대학생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 개최

입력 2009-11-15 1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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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년 3천명 이상 참가 국내 최대 규모 공모전

현대자동차는 자동차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대학생에게 자동차 마케팅 실무 및 글로벌 현장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제 11회 대학생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로 11회를 맞은 '대학생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은 매년 3000명 이상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 대학(원)생 마케팅 공모전으로, 대학생들이 학교에서 배운 마케팅 이론을 자동차 산업에 적용해볼 수 있는 기회이다.

2년제 이상 국내외 대학(원)에 재학중인 학생은 누구나 마케팅 포럼 홈페이지(marketingforum.hyundai.com)에서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서를 제출해 공모전에 참가 할 수 있다.

특히 올해 공모전은 예선을 통과한 50팀 모두에게 장학금을 수여하고 본선 캠프 참가를 통해 현대차의 자동차 마케팅 실무 및 자동차 산업 현장을 체험할 수 있게 하는 등 수상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공모전 수상자들에게는 대상 1000만원을 비롯해 총 5240만원의 장학금이 수여되며, 우수자 이상 수상자(팀)에게는 현대차 체코공장 및 유럽법인, 유럽 디자인연구소 견학의 기회도 제공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매년 대학생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을 통해 자동차를 사랑하는 대학생들의 패기 넘치는 아이디어가 쏟아져 나와 실제 마케팅 전략 수립에 큰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이번 마케팅 공모전은 ▲2009년 11월 16일~12월 7일까지 예선 응모작 접수 ▲ 2009년 12월 21일 예선 통과 50개 팀 발표 ▲2009년 12월 23일~ 2010년 1월 18일까지 본선 응모작 접수 ▲2010년 2월 8일~ 2월 9일까지 본선캠프 개최(50팀) ▲2010년 2월 22일~ 2월 26일 해외견학 일정으로 진행되며, 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구체적인 일정 및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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