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 생명, 세 번째 '고객 행복 마케팅' 진행

입력 2009-11-16 10:1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AIA 생명이 '행복한 반전'을 주제로 한 세 번째 '고객 행복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돌입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6월 상호변경과 함께 인지도 확산에 힘써온 AIA 생명은 AIA 로고를 산(山)과 스마일(^l^) 이모티콘으로 형상화해 불과 4개월 만에 인지도 65% 상승의 성과를 이룬데 이어 TV 광고와 함께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로 '행복한 반전' 캠페인을 구성했다.

이 캠페인은 '나는 졌다'라는 고객의 좌절감을 '나는 행복해졌다'라는 희망과 행복으로 전환시켜주는 곳에 바로 전문가이면서도 따스한 인간미를 가진 AIA 생명의 마스터플래너가 함께 한다는 내용으로 꾸며졌다.

또한 소비자들은 재미있는 반전과 실제 고객체험담을 마우스로 확인해 볼 수 있는 '행복한 반전' 이벤트와, TV광고의 반전포인트를 찾는 '광고 속 반전'이벤트를 AIA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체험할 수 있다.

해당 온라인 이벤트는 지난 13일부터 시작돼 오는 12월 20일까지 AIA 생명의 홈페이지(www.aia.co.kr)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행복한 인생을 지원하는 '커플 건강검진권', '아이팟터치 3세대', '프랭클린 다이어리' 등 다양한 경품들을 증정한다.

AIA 생명 김명수 홍보총괄 상무는 "어려운 일이 있을 때 버팀목이 되고 일상에 의지가 되는 행복 전령사로서의 AIA 생명 마스터플래너를 소개하는 의미에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행복을 전해주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103,000
    • +1.64%
    • 이더리움
    • 4,852,000
    • +1.53%
    • 비트코인 캐시
    • 543,000
    • -0.46%
    • 리플
    • 673
    • +1.05%
    • 솔라나
    • 205,500
    • +2.9%
    • 에이다
    • 560
    • +3.13%
    • 이오스
    • 806
    • +0.12%
    • 트론
    • 180
    • +1.69%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100
    • -0.56%
    • 체인링크
    • 19,990
    • +4.11%
    • 샌드박스
    • 458
    • -0.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