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C투자증권는 자체 개발한 최신 홈트레이딩 시스템(HTS)인 'H Solution(에이치 솔루션)'을 새로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H Solution은 지난 2008년 12월부터 본격적 기획에 착수해 6개월의 개발기간과 3개월의 집중 검수과정을 거치며 속도와 안정성을 확보했다.
또한, 고객의 지속적 테스트 참여를 통해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으로 거래 편의성과 접근성면에서 업계 최고수준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고객중심설계를 기반으로 한 H Solution은 고객성향 및 투자경험에 따라, 주식가이드를 제시해주는 Basic(기본형), 검색 기능을 강화한Standard(표준형), 특화 주문기능의Expert(전문가형) 등 증권사 최초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새롭게 선보인 기능인 'HMC투자증권 추천종목'은 HMC투자증권 리서치센터에서 실시간 투자환경을 고려하여 추천종목을 제시, 주식 입문 고객 뿐만 아니라 전문가들에게도 최적의 포트폴리오와 투자방향을 제시한다.
HMC투자증권 WM지원실 박동규 이사는 "이번 新HTS는 고객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다"며 "투자자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와 디자인 제공으로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쉽게 투자 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