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Discover the Difference'발표

입력 2009-11-24 09: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강화된 브랜드 경영 원년 선언...창사 10주년 내년 1월부터 본격 전개

르노삼성자동차가 내년 창사 10주년을 앞두고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Discover the Difference'를 24일 발표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브랜드 슬로건(Discover the Difference)은 회사의 신뢰받는 품질과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에 중점을 두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며이다.

또한 2000년 출범 이래 축척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8년 연속 고객 만족도(CSI) 1위, 정도 영업 등 품질, 제품, 서비스에 있어서 경쟁사와 차별화된 브랜드 경영을 추구하겠다는 의지도 담겨있다.

이번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은 르노삼성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내부 설문과 여러 차례의 소비자 조사를 거쳐 최종적으로 선정됐으며 소비자 지향적인 회사의 비전에 맞춰 탄생했다.

르노삼성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에 표현된 것과 같이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 함으로써, 고객 만족, 품질 혁신, 수익성 제고, R&D 역량 강화 등 내실 있는 성장을 가속화 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한 르노-닛산 얼라이언스의 일원으로 지속적인 고객 만족과 수익성 강화를 추구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르노삼성자동차 장 마리 위르띠제 사장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도입을 계기로 초심으로 돌아가 고객의 입장에서 한번 더 생각하고 최고의 고객 만족을 위해 앞장서는 회사가 되겠다"며 "르노삼성을 통해 우리 고객과 임직원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진정한 차별화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248,000
    • +1.98%
    • 이더리움
    • 4,858,000
    • +1.74%
    • 비트코인 캐시
    • 545,500
    • +0.46%
    • 리플
    • 675
    • +1.66%
    • 솔라나
    • 207,300
    • +4.07%
    • 에이다
    • 562
    • +4.07%
    • 이오스
    • 811
    • +1.38%
    • 트론
    • 180
    • +1.69%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300
    • -0.24%
    • 체인링크
    • 20,090
    • +5.18%
    • 샌드박스
    • 460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