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택금융공사는 25일 제35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서비스품질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국가품질경영대회의 서비스품질우수상은 정부가 매년 고객만족 및 경영성과가 탁월한 우수기업을 선정해 포상하는 제도다.
주택금융공사는 '고객의 행복파트너'라는 기치 하에 실시간 '고객의 소리(VOC)' 통합관리시스템을 운영하는 등 전사적으로 서비스품질 개선에 힘써온 점이 높이 평가됐다.
한편 주택금융공사는 지난 7월에도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이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