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미리마트, MD를 모델로 한 라면 출시

입력 2009-11-27 09: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차별화 된 라면으로 고객 만족도 제고

보광훼미리마트가 상품기획자(MD)를 모델로 한 상품인 '배터질라면'(사진)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배터질라면'은 컵라면을 먹으면서 좀더 배불리 먹고 싶다는 라면담당MD의 생각으로 시작된 상품으로, 일반 컵라면 상품(110g)보다 면 중량을 15% 늘렸다.

회사 관계자는 "15% 증량은 라면담당MD가 99번의 시식끝에 최적의 중량으로 찾아냈다는 후문"이라고 전했다.

상품 이름뿐 아니라 가격면에서도 처음으로 990원으로 정해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드실 수 있도록 했으며, 국물은 매콤한 국물맛을 느낄 수 있어 면이 많아도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다.

이처럼 훼미리마트가 컵라면을 출시한대는 편의점 컵라면의 인기와 무관하지 않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달 1일부터 26일까지 컵라면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21.4% 증가하는 등 저렴하게 한끼를 해결하려는 알뜰소비족 증가와 추운 날씨속에서 편의점에서 컵라면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훼미리마트 라면담당 이희승MD는 "알뜰소비족 증가와 추운 날씨속에서 컵라면 인기는 식을 줄 모르고 있다"며 "대중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라면시장에 또 하나의 차별화된 연예인모델 라면(강호동라면), 상품기획담당자모델 라면을 출시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즐거움과 화끈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불황에 날개 단 SPA 패션…탑텐·유니클로 ‘1조 클럽’ 예약
  • 치솟는 환율에 수입물가 불안...소비자물가 다시 뛰나
  • '잘하는 것 잘하는' 건설업계…노후 주거환경 개선 앞장
  • SK온, ‘국내 생산’ 수산화리튬 수급…원소재 경쟁력 강화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252,000
    • +0.06%
    • 이더리움
    • 4,736,000
    • +2.38%
    • 비트코인 캐시
    • 721,000
    • -2.17%
    • 리플
    • 2,031
    • -3.88%
    • 솔라나
    • 356,500
    • -1.38%
    • 에이다
    • 1,476
    • -0.61%
    • 이오스
    • 1,156
    • +9.99%
    • 트론
    • 298
    • +3.83%
    • 스텔라루멘
    • 820
    • +41.3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9,800
    • +0.05%
    • 체인링크
    • 24,620
    • +6.26%
    • 샌드박스
    • 812
    • +53.7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