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은 창립 6주년을 기념해 35세 이상 여성 피부의 노화를 방지하는 프리미엄 한방 크림 ‘명한미인도 더할 나위 없는 환생고’(이하 환생고)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피부 환생을 위한 한방 불로초 크림’이란 컨셉인 ‘환생고’는 30대 중반 이상 여성의 피부재생 및 노화방지를 위해 조선시대 한의학서 ‘향약집성방’에 수록된 불로장수 비방인 ‘신선방’, 전통 한방비법 ‘불로극진단’ 및 ‘자하비책단’을 기반으로 탄생됐다.
‘신선방’에 들어가는 천문동, 삽주, 복숭아나무 추출물은 피부를 환하고 윤기 나게 가꾸어주며 ‘불로극진단’에 쓰이는 인삼열매, 산삼, 영지, 동충하초 추출물은 영양을 공급해 주름 억제에 도움을 준다.
자생력 강화에 좋은 ‘자하비책단’을 기초로 한 호장근 추출물과 태반 유사성분인 밀 단백질 성분은 피부의 수명을 연장해준다.
‘환생고’ 용기는 한복디자이너 배영진씨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국 전통미를 살린 자개 문양을 용기 뚜껑 윗면에 새겨 고급스런 느낌을 강조했다.
더페이스샵 마케팅본부 노석지 이사는 “환생고는 출범 이래 6년간 일관되게 추구해온 자연주의 노하우와 축적된 기술력을 모두 쏟아 부은 야심작”이라며 “고품질의 한방 화장품을 선호하는 30대 중반 이상의 여성들에게 꼭 알맞은 맞춤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올해 ‘제11회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대통령상(대상) 수상을 기념해 ‘명한미인도 더할 나위 없는 환생고’ 정품과 미니어처 2개로 이루어진 기획세트 1만개를 전국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