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은행상품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입력 2009-12-03 10: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하나은행은 홈페이지 접속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간 채팅 상담을 해주는 '하나 Live-Act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기존의 수동적인 채팅 서비스와는 달리 하나은행이 홈페이지에 접속한 고객을 직접 선택하여 채팅을 요청, 실시간으로 상품 홍보와 판매를 웹상에서 수행하는 시스템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찾아가는 아웃바운드 서비스이다.

하나은행 홈페이지 로그인 후 인터넷전용 상품인 'e-플러스 상품'을 일정시간 이상 보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콜센터 전문 상담원이1:1 채팅 상담을 해주는 프로세스로 진행된다.

해당 고객에게는 ‘도움을 드리겠습니다’라는 배너가 팝업되고 이를 수락 한 고객들은 별도의 프로그램 다운로드 없이도 바로 채팅 상담이 가능하다.

하나은행 콜센터 관계자는 “이 서비스는 관심 상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듣기 위해 콜센터 연락이나 영업점을 방문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오늘은 '소설' 본격적인 겨울 준비 시작…소설 뜻은?
  • 총파업 앞둔 철도노조·지하철노조…오늘도 태업 계속 '열차 지연'
  • 단독 내일부터 암, 2대 주요치료비 보험 판매 중지된다
  • "아이 계정 삭제됐어요"…인스타그램의 강력 규제, '진짜 목표'는 따로 있다? [이슈크래커]
  • 근무시간에 유튜브 보고 은행가고…직장인 10명 중 6명 '조용한 휴가' 경험 [데이터클립]
  • 김장철 배춧값 10개월 만에 2000원대로 '뚝'
  • 단독 LG 생성형 AI ‘엑사원’에 리벨리온 칩 ‘아톰’ 적용되나…최적화 협업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11.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800,000
    • +3.76%
    • 이더리움
    • 4,700,000
    • +8.44%
    • 비트코인 캐시
    • 679,000
    • +8.9%
    • 리플
    • 1,679
    • +7.63%
    • 솔라나
    • 358,200
    • +7.25%
    • 에이다
    • 1,138
    • +0.62%
    • 이오스
    • 926
    • +4.4%
    • 트론
    • 278
    • +0.36%
    • 스텔라루멘
    • 354
    • +0.8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600
    • -0.77%
    • 체인링크
    • 20,800
    • +2.72%
    • 샌드박스
    • 481
    • +2.1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