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7월 개편한 공식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가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제인증제도인 '굿 디자인(GD:우수디자인)'마크를 획득했다고 4일 밝혔다.
르노삼성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는 디자인 관련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 심사위원회로부터 다양한 항목에서의 엄정한 평가 결과, 고객 지향성, 상호 작용성, 심미성 등 통합적인 디자인 우수성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굿 디자인(GD)' 마크를 획득했다.
이에 따라 르노삼성은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2년간 'GD'마크를 명기하게 된다.
르노삼성 마케팅 담당 프레드릭 아르또 상무는 "르노삼성은 홈페이지에 실용성과 친화성을 겸비함으로써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의 시각에서 만족도를 제고 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이번 GD 마크 획득을 통해 더욱 고객 친화적인 차별화된 홈페이지로 거듭날 예정"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르노삼성은 지난 7월, '앞선 생각과 행동으로 차별화된 자동차를 만든다'는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최신의 온라인 견적 시스템을 적용하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한 홈페이지를 개편, 적용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