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풀터치폰 코비와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의 디자인 제휴를 통해 '코비'의 감각적인 컬러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백팩과 휴대폰용 미니백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휴대폰의 컬러 패턴과 펫네임(Pet Name)이 가방에 적용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애니콜과 아디다스 모두 이번 '콜래보레이션(Collaboration, 협업)' 마케팅을 통해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애니콜 '코비'의 에너제틱 그린, 큐피드 핑크, 자메이칸 옐로우, 미니멀 화이트, 쉬크 블랙 등 총 5가지의 개성 있는 컬러 패턴을 담은 아디다스 백팩과 휴대폰용 미니백은 애니콜 체험관 (신촌 애니콜 스튜디오, 삼성동 코엑스 엠존)에서 7일부터 전시 되고, 20일부터 아디다스 직영 매장을 통해 전시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코비' 구매자를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 마이크로사이트 내에 구매 등록 및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9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코비 백팩과 휴대폰용 미니백을 증정한다.
오는 7일부터 삼성모바일닷컴(http://www.samsungmobile.com/)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 달 2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코비'가 젊은 연령대의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한 만큼 이번 아디다스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늘 새로움을 추구하는 개성 넘치는 신세대들과 한층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