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은 고객의 소비패턴에 따라 직접 선택한 업종에 대해 집중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몰아드림(More Dream) 카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카드는 할인혜택이 고객들의 이용도가 높은 대표 쇼핑업종에서 제공하는‘기본할인’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고객이 직접 설계하는‘선택할인’으로 분류된다.
기본할인은 대형할인점.백화점.면세점에서 쇼핑 할 때 전월 사용실적에 따라 최대 5%(매월 최대 1만 원내) 할인서비스와 상시 2~3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를 제공한다.
선택할인은 카드회원의 소비패턴을 반영해 총 8개 업종 중에서 선택한 2개 업종에 한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선택한 업종의 모든 가맹점에서 최대 10%(각 업종별 매월 최대 1만원)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에 따라 고객은 기본할인과 선택할인을 모두 이용할 경우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매월 최대 3만원까지 할인혜택이 가능하다.
SC제일은행 소매금융총괄본부 김영일 부행장은“기존 카드에 흩어져 있는 혜택을 고객이 가장 원하는 할인서비스에 몰아서 제공하기 위해 출시 된 것”이라며“고객들이 자신만의 소비패턴과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가지는 다양한 니즈에 대해 차별화되고 맞춤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