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이 인터넷전화 myLG070 기업 가입자를 위한 홈페이지 ‘myLG070 for BIZ’를 오픈한다.
myLG070 for BIZ는 47만 myLG070 기업 가입자는 물론, 통신비 절감을 위해 인터넷전화를 도입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간편하게 제공하기 위한 전용 홈페이지다.
홈페이지에 가입한 기존 기업 이용자는 ▲요금조회 및 청구서 재발행 ▲요금 상세내역서 및 납부확인서 발행 ▲통화 상세내역서 신청 등의 서비스를 클릭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다.
또 신규 가입을 원하는 기업들은 서비스 안내 및 신청문의를 통해 담당 영업사원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법인 공인인증서로 회원가입과 로그인이 가능하다.
LG데이콤은 지난해 국민연금공단과 가스안전공사 등 공공기관 가입자를 유치한 데 이어, 지난 8월 정부중앙청사 인터넷전화 서비스 이용환경 구축 사업자로 선정되는 등 올해 들어서만 약 30만 가입자를 새로 확보했다.
LG데이콤 myLG070사업부 김종천 상무는 “myLG070 기업 가입자의 통신비 절감은 물론 효율적인 통신비 관리에 기여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오픈했다”며 “지속적인 고객가치제고 활동을 기반으로 연내 기업 인터넷전화 가입자 50만을 돌파해 1위 사업자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