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화재는 웹 기반의 고객통합관리 프로그램인 영업활동지원시스템 'Super 흥국'을 9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영업조직의 활동지원을 위해 개발된 이 시스템은 자동차보험, 장기보험만기 등의 영업 정보와 기존 고객등록 및 검색, 세대원 정보 등록, 고객DM, 상품 안내장, 판촉물 등을 지원한다.
특히 영업기회 정보와 터치툴(Touch Tool: 고객DM, 상품안내장, 판촉물)다운 기능을 한 화면에서 일괄 처리할 수 있게 구성함으로써 이용의 편리성을 더욱 높였다.
이에 따라 영업가족이 컴퓨터가 있는 곳이면 어디서든지 영업활동지원시스템 'Super흥국'를 통해 자신이 처리할 업무나 활동스케줄을 관리하고 휴대폰 문자메시지나 DM 등을 통해 고객관리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다.
시스템 개발을 진행한 흥국화재 영업제도팀 한정희 팀장은 "상품경쟁력과 영업조직의 높은 생산성에 영업활동지원시스템 'Super흥국'이 접목되면 영업효율을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