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쿠폰 제공,가격 할인 등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봇물을 이루고 있다.
인터파크는 오는 23일까지‘크리스마스에는 쿠폰과 하트가 펑펑’완구이벤트와‘Enjoy! Christmas!’의류 이벤트를 열고 상품별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뽀로로, 뿡뿡이, 콩순이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상품군에 총 2000만원 쿠폰을 발행하며 각 이벤트마다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매일 밤 선착순 30명에게는 15% 할인쿠폰을 증정, 야간쿠폰의 경우 완구이벤트는 매일 밤 9시부터, 의류이벤트는 매일밤 8시~12시에 쿠폰이 발급된다.
이 외에도 매일 오전 9시에는 새로운 상품을 선보이는 ‘원데이특가’를 진행하고 캐릭터시계(무료선물포장), 뽀로로컴퓨터 등 인기선물 최저가 쿠폰을 발행한다.
롯데닷컴은 오는 22일까지 ‘유아동특집 크리스마스 선물대전’을 진행하고 토마스, 피셔프라이스 등 인기 완구 브랜드부터 헬로키티, 테디베어키즈 등 의류브랜드까지 상품별로 10% 할인 혹은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크리스마스’ 오행시를 지은 고객 109명에게 '스텝2 주방놀이’, '토마스 트랙세트’ 등의 사은품도 제공한다.
옥션은 오는 14일까지 ‘과속산타 스캔들’ 행사를 진행하고 크리스마스 선물 베스트 4 코너를 통해 선착순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인형, 작동완구, 블록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선물을 매일 4가지씩 선정해 20~30% 추가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한정수량으로 발급한다.
또 인기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인기상품전과 일일 초특가 상품전도 한 눈에 볼 수 있다. 인기 블록 상품인 뽀로로 고속열차 디럭스는 정상가 대비 42% 가량 할인해주며 추첨을 통한 1000명에게 2만5000원 상당의 우리아이북스 Whose 시리즈 페이퍼백 10권과 CD 5장을 증정한다.
G마켓은 오는 27일까지 ‘미리보는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통해 유아동 크리스마스선물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추첨을 통해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할인쿠폰 코너에서 원하는 쿠폰에 응모하면 즉시추첨을 통해 ‘장난감’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1500원, 3000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디앤샵 역시 크리스마스를 맞아 어린이 성탄 선물전 ‘For Kids Christmas Gift Fair’를 진행하고 유∙아동 의류 구입 시 20%를 할인받을 수 있는 특별 쿠폰을 지급한다.
이 기획전에서는 쇼콜라, 저스트본, 아가방 등의 유아의류 브랜드와 헬로키티, 트윈키즈, 폴앤메리 등의 키즈브랜드 의류 등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